'언프3' 나다, 27일 신곡 발매…본격 솔로활동 전개

김은구 기자I 2017.09.26 15:58:21
나다(사진=그라운드 제로)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걸그룹 와썹에서 탈퇴한 래퍼 나다가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나다의 새 소속사 그라운드제로 측은 나다가 오는 2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Trippin’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나다의 이번 앨범은 이효리 등 유명 가수들과 작업한 작곡가 김도현과 그래미 베스트 프로듀서 상을 수상한 Jared Lee Gosselin 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나다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색깔을 담아냈다. 소속사 측은 “타이틀곡 ‘Trippin’은 강한 베이스 사운드와 흥겨운 리듬이 매력적인 곡”이라며 “김도현의 멋진 트랙과 나다의 카리스마 넘치는 래핑이 어우러져 걸크러시 적인 매력과 국내외 힙합 음악 팬들, 대중을 모두 아우르기에 손색이 없는 인상적인 곡”이라고 설명했다.

새 소속사 그라운드 제로는 나다를 중심으로 설립된 기획사다.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앞으로 진솔한 매력을 담은 음악을 비롯해 나다의 다양한 매력을 드러낼 수 있는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나다는 10월 미국 공연도 앞두고 있다.

나다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랩실력을 검증 받았다. 독특한 메이크업과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패션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