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가운데 드라마 ’야인시대’의 나미꼬역으로 사랑을 받았던 배우 이세은이 붕어빵 미모의 10세 딸 김세경과 첫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엄마를 똑 닮은 순수한 매력의 김세경은 뜻밖의 놀라운 줄넘기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쟁쟁한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들의 2세 틈에서 조용하지만 강한 집중력으로 ‘공부와 놀부’배 줄넘기 대회 다크호스로 급 부상하는 것. 이에 강호동마저 “와~ 세경이 잘하네요”라며 흔들리지 않는 안정적인 페이스에 놀라움을 드러낸다.
한편, 이세은은 신현준과의 세계관 통합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드라마 ’야인시대’의 나미꼬를 맡아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는 이세은과 영화 ‘장군의 아들’에서 하야시 역으로 데뷔한 신현준이 처제와 형부로 재회한 것. ‘공부와 놀부’에 첫 출연한 이세은을 보자마자 신현준은 “나는 하야시잖아. 우리는 같아”라며 한 세계관의 가족 관계를 피력한 것. 이에 이세은은 “형부가 여기 계셨네요!”라며 형부 신현준과 끈끈한 가족관계를 과시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가족으로 하나 된 이세은과 신현준이 ‘공부와 놀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우승할 수 있을지 본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공부와 놀부’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KBS2에서 방송된다.




!['과대망상'이 부른 비극…어린 두 아들 목 졸라 살해한 母[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7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