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임창정 제작' 걸그룹 미미로즈, 1년 공백 깨고 컴백

김현식 기자I 2023.09.14 08:35:29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미미로즈(mimiirose)가 공백을 깬다.

14일 소속사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미미로즈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2번째 싱글 ‘리브’(LIVE)를 발매한다.

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 등 5명으로 이뤄진 미미로즈는 지난해 9월 첫 번째 싱글 ‘어썸’(AWESOME)으로 데뷔했다. 데뷔 당시 가수 임창정이 이끄는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가 처음 론칭한 걸그룹으로 주목받았다.

약 1년의 공백기를 거친 끝 신보를 내놓는다. 새 싱글에는 타이틀곡 ‘플러팅’(Flirting)을 포함해 ‘에이오케이’(A-OK), ‘팁시’(TIPSY) 등 3곡을 수록했다. 소속사는 “미미로즈는 독한 마음을 품고 완벽한 모습으로 컴백하겠다는 의지”라고 전했다.

활동곡으로 택한 ‘플러팅’은 진정한 사랑에 대해 노래한 레게 기반 뭄바톤 팝 댄스곡이다. 퍼포먼스 창작은 안무팀 프리마인드가 담당했다. 소속사는 “독특하고 심플한 구성에 그루비한 레게톤 보컬이 더해진 신선한 곡”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미미로즈는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플러팅’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