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테이씨 "'버블', 긍정 메시지 담은 곡… 청량함도 추가"

윤기백 기자I 2023.08.16 14:37:46
스테이씨(사진=뉴스1)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청량함이 조금 더 추가됐죠.”

그룹 스테이씨가 전작 ‘테디베어’와 신곡 ‘버블’의 차이점을 묻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스테이씨 수민은 16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미니 3집 ‘틴프레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테디베어’에 이어 ‘버블’까지 모두 긍정의 메시지를 담았다”며 “페스티벌 느낌이 나는 곡이란 점에서 언제 어디서든 즐기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재이는 “청량함이 조금 더 추가됐다는 점이 ‘테디베어’와 ‘버블’의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다”며 “여름 노래고 축제 분위기가 나는 만큼, 시원하고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를 주목해서 들어달라”고 당부했다.

스테이씨는 16일 오후 6시 미니 3집 ‘틴프레시’를 발매한다. 지난 2월 발매한 싱글 4집 ‘테디베어’ 이후 약 6개월 만의 신보다.

‘틴프레시’는 스테이씨만의 전매특허 틴프레시 매력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버블’을 비롯해 ‘낫 라이크 유’, ‘아이 워너 두’, ‘비 마인’ 등 6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버블’은 경쾌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적인 훅이 포인트인 곡이다. 나를 괴롭히는 남의 시선과 말들을 금방 사라질 거품에 빗대어 스테이씨만의 유쾌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로 풀어냈다. 스테이씨의 히트곡을 맡아온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히트 프로듀서 전군, FLYT 등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