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2' 박재범 11회 호스트 출격…레전드 크루의 귀환

김보영 기자I 2022.03.25 16:13:36
(사진=쿠팡플레이)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최근 디지털 싱글 앨범 ‘GANADARA’을 발매해 음원 차트 석권은 물론 각종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초특급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수 박재범이 오는 26일(토) 방송될 ‘SNL 코리아 시즌 2’ 11회 호스트로 출연해 남다른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과거 SNL 크루로 활동한 바가 있는 박재범은 ‘SNL 코리아’에 최적화된 호스트 다운 타고난 예능 감각으로 명불허전 콩트 연기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먼저 매번 독보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코너 ‘유튜브 혁순TV’가 다시 한번 화끈한 연애 상담을 진행한다. 연애 심리 프로파일러 유튜버 ‘제시카’로 변신한 박재범은 아슬아슬한 연애 코칭부터 탁월한 댄스 실력까지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어 과거 박재범의 활약으로 지금까지도 회자되고 있는 코너 ‘속마음 랩퍼’가 2022년 버전으로 재탄생한다. 오랜만에 SNL 크루진들과 재회한 박재범은 솔직하게 전할 수 없는 속마음을 담은 촌철살인 랩으로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자극할 것이다. 현실 CEO 박재범의 능청스러운 콩트 연기가 빛을 발한 코너 ‘CEO 제이 팍’에서는 예측 불가한 기업 대표로 분한 박재범이 SNL 크루진들과 쉴 새 없이 티키타카를 주고받으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레전드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높이는 코너 ‘여보 모텔’에서는 집안의 가업을 잇기 위한 특별한 후계자 수업을 진행한다. 아버지와 아들로 등장한 신동엽과 박재범은 노련한 예능 감각으로 부자 케미를 발산하며 능수능란하게 쇼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매주 업데이트되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신선한 웃음을 전하는 ‘SNL 코리아 시즌 2’ 크루진들의 완벽한 호흡에도 시선이 쏠린다. SNL 크루가 총출동한 코너 ‘여보 모텔’에서는 센스로 무장한 크루진들이 각양각색의 커플로 등장해 빈틈없는 웃음을 전한다. 이어 ‘복학생이지만 20학번입니다’ 코너에서는 ‘복학생’ 권혁수와 ‘새내기’ 주현영이 정극과 콩트를 오가는 탁월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한 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지난주 뜨거운 반응을 모았던 ‘낭만기자’ 정상훈이 등장해 업그레이드된 감성 리포팅을 이어가고, ‘유튜브 혁순TV’의 권혁수가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해 인터넷상에서 유행하고 있는 ‘소식 먹방’에 대해 심층 분석한다. ‘주기자가 간다’에서는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와 ‘인턴 기자’ 주현영의 재회로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이준석 대표와 함께 한층 더 거침없는 밸런스 게임을 진행해 다시 한번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매주 레전드 조합을 완성하며 고품격 웃음을 전하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