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나 혼자 산다' 안보현, 엑소 세훈과 함께하는 힐링 데이

김가영 기자I 2020.04.02 16:06:12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안보현과 엑소 세훈의 리얼 브로맨스가 공개된다.

‘나 혼자 산다’ 안보현(사진=MBC)
오는 3일 오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감성 충만한 낭만 캠핑을 떠난 배우 안보현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절친으로 등장한 엑소 세훈과의 리얼 브로맨스까지 더해질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안보현은 전직 복서 출신으로서 야성미 넘치는 복싱 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동시에 상남자 이미지와는 다른 소녀소녀한 감성의 인테리어와 캠핑 용품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실시간 검색을 장악하기도 했다.

그는 이번 주에도 ‘캠핑 만렙’다운 ‘안보현 클라쓰’를 뽐내며 청춘 감성 가득한 힐링 캠핑을 이어간다. 베테랑 가정주부 못지않은 장보기 스킬과 더불어 캠핑 장인의 레시피로 만든 푸짐한 캠핑요리 한 상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군침을 돌게 할 예정이다.

특히 절친 엑소 세훈의 출연이 예고되어 있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안보현은 세훈을 위한 맞춤 여행을 계획, 그를 알뜰살뜰하게 챙기며 국민 악역의 모습을 벗고 다정한 동네 형으로 거듭난다는 전언이다.

그는 ‘어미 새’ 같은 스윗함으로 세훈과 애정 가득한 꿀 케미를 터트리는가 하면, 현실 형제와 같은 자존심 대결을 펼쳐 웃음을 유발한다.

현실 친구와 함께한 안보현의 낭만적인 일상은 오는 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