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영·정다경·김선근, ‘밝히는가3’ MC 발탁

김가영 기자I 2023.06.20 13:54:57
한영(왼쪽부터) 정다경 김선근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방송인 한영과 가수 정다경, 김선근 아나운서가 ‘밝히는가3’ 새로운 MC로 발탁됐다.

20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측은 한영과 정다경, 그리고 김선근이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시즌3 (이하 ‘밝히는가3’) MC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세 사람은 공동 MC로서 발 빠르게 핫 트렌드를 전하는 것은 물론, 적재적소 멘트와 입담, 그리고 생생한 정보를 비롯해 리빙 꿀팁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뷰티, 패션 등 트렌드에 특화된 한영은 ‘밝히는가’ 시즌1·2에 이어 시즌3 안방마님으로 합류를 결정했다. ‘러브샷’, ‘시티라이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진행 실력을 입증했던 그이기에 이번 진행에도 기대가 모인다.

정다경은 ‘더트롯 연예뉴스’ 진행을 비롯해 최근 ‘더트롯쇼’ 김해특집 MC로서 물오른 진행 실력을 선보였던 바, 이미 트롯계에서 차세대 MC로 인정받은 정다경의 활약 역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여기에 전 KBS 아나운서로 ‘노래가 좋아’, ‘6시 내고향’ 등 프로그램을 이끌었던 김선근이 MC로 출격, ‘밝히는가3’의 중심을 잡는 동시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검증된 진행 실력과 함께 세 사람의 케미에도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지난 2020년부터 시작된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일상을 보다 품격 있게 바꾸는 라이프 스타일링 프로그램이다.

한편, MC 한영, 정다경, 그리고 김선근의 모습은 오는 8월 말 첫 방송되는 ‘밝히는가3’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