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 기간 동안 보상 대상 구형 드라이버를 반납하고 신형 드라이버를 구매한 고객에게 26만원 상당의 신형 정품 스탠드백을 제공한다. 남 고객에게는 퓨전 스탠드백을, 여성 고객에게는 쉐브 스탠드백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캘러웨이골프 공식 판매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매장 별 선착순 5명으로 제한돼 조기 종료가 예상된다.
보상 대상 구형 드라이버는 X HOT, X2 HOT, XR, 빅버사, 빅버사 알파, 빅버사 알파 815 모델이며, 이벤트 대상 신형 드라이버는 XR16, 그레이트 빅버사(GBB), 빅버사 알파 816 모델이다. 한국캘러웨이골프의 정품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만 해당되며, 자세한 내용은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은품은 7월 15일 이후에 대리점으로 순차적으로 배송되며 사은품 증정 대상 고객은 해당 대리점에 스탠드백 입고 여부를 확인 후 방문 수령하면 된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가장 치열한 투어 중 하나인 KLPGA 투어에서 10명 중 4명의 선수가 캘러웨이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있다. 이 결과를 고객들과 함께 축하하고, 신형 드라이버를 구입할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KLPGA 투어 공식 조사기관인 씨앤피에스(C&PS)에 따르면 캘러웨이골프는 올해 국내에서 열린 모든 KLPGA 대회에서 드라이버 사용률 1위를 기록했다. 8개 대회 평균 사용률은 39.8%이다. 2위 브랜드 드라이버의 사용률 16.3%의 두 배를 훌쩍 넘는 수치다.




![전 연인 반려묘 '세탁기' 돌려 죽여...왜 안 만나줘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8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