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소부부’라는 애칭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은 ‘동상이몽2’의 최장수 커플 인교진, 소이현이 출연을 확정했다. 두 사람은 프로그램을 통해 각종 ‘동상이몽’과 친구 같은 유쾌한 부부 일상을 보여주다가도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부러움을 자아내며 명실상부 ‘워너비 부부’로 각광받았다. 스페셜 MC가 아닌 운명부부로 함께 출연하는 것은 지난 2020년 3주년 특집 이후 약 5년 만으로 반가움을 안긴다. 오랜만에 돌아오는 두 사람은 어떤 일상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모인다.
이번 400회 특집에는 정은혜-조영남, 인교진-소이현 부부 외에도 다시 보고 싶은 운명부부는 물론 역대급 새 운명부부까지 합류한다는 전언이다.
‘동상이몽2’를 빛낸 운명부부들은 무려 90쌍에 달한다. ‘1호 운명부부’ 이재명-김혜경 부부부터 ‘추우부부’ 추자현-우효광, 한고은-신영수 부부, 오래 함께한 부부만의 깊은 신뢰와 애정을 보여준 손지창-오연수 부부, 신혼의 풋풋함을 보여준 강남-이상화, 전진-류이서, 세븐-이다해 부부, 대학생 딸 입양 스토리를 공개해 감동을 안겼던 진태현-박시은 부부, 부부 생활의 다양한 형태를 보여준 이봉원, 염경환 등이 출연, 각양각색의 ‘동상이몽’과 부부 일상으로 보는 재미와 공감, 때로는 감동을 선사했다.
6주간 진행되는 SBS ‘동상이몽2’ 400회 특집은 오는 8월 4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