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SPN 송지훈기자] 국내 축구팬들의 뜨거운 설전을 불러일으켰던 ‘BUD PLAYER 2009’의 여운을 이어갈 수 있는 소장용 화보집 ‘버드플레이어2009 애뉴얼북’이 발간됐다.
2009년 5월8일부터 6월7일까지 진행된 ‘BUD PLAYER 2009’ 행사는 세계 축구의 후원자인 ‘King of Beers’ 버드와이저가 마련했으며 <대한민국 축구전문지의 자존심 BEST ELEVEN> <세상의 모든 지식을 말한다 NAVER> <대한민국 No.1 스포츠 채널 MBC-ESPN> 등 국내 유력매체와 공동으로 진행했다.
‘버드플레이어2009 애뉴얼북’은 20만명이 넘는 실제 참여자와 250만명의 방문자를 기록하는 등 네티즌들의 열띤 참여를 이끌어낸 이번 행사의 모든 것이 담긴 소장용 화보집이다. ‘버드플레이어 2009’를 수놓았던 후보 18명의 생동감 넘치는 사진들과 함께 왜 그들이 작금 최고의 플레이어로 손꼽히는지에 대한 명료한 설명이 한 권에 책속에 모두 담겨져 있다.
우리 시대의 슈퍼플레이어 리오넬 메시를 비롯해 대한민국 축구의 자부심 박지성 그리고 크리스티아노 호나우도, 사무엘 에투, 스티븐 제라드, 페르난도 토레스, 카카, 사비 에르난데스, 미카엘 에시앙, 디디에르 드로그바, 호빙요 등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스타들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축구팬들이 쉽게 접하거나 구하기 힘든 자료라는 의미 하나만으로 소장가치는 충분하다. 대한민국 축구팬들이 선택한 최고의 선수 리오넬 메시 초대형브로마이드도 놓칠 수 없는 매력이다.
‘버드플레이어2009 애뉴얼북’은 전국 대형서점과 인터넷 서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만원이다.
문의
(주)베스트일레븐
02-2026-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