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유해진 '결혼 가능성과 열애 시너지 효과는?'

김은구 기자I 2010.01.07 19:01:41
▲ 김혜수와 유해진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열애 사실을 밝힌 김혜수, 유해진 커플에 대한 관심이 식지 않고 있다.

2010년 시작과 함께 교제 사실을 공개한 김혜수와 유해진 커플의 러브스토리가 아직도 방송가의 주요 이슈가 되고 있다.

김혜수는 소속사를 통해 아직 결혼계획은 없다고 밝혔지만 두 사람 모두 혼기가 찬 만큼 결혼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는 상태다.

이러한 상황에서 케이블채널 SBS E!TV는 7일 밤 12시 방송될 ‘E뉴스코리아’에서 광고계와 결혼정보회사, 역술인이 말하는 김혜수, 유해진 커플의 결혼 가능성과 열애에 따른 시너지 효과를 소개한다.

이 방송에서 역술인 조규문씨는 “김혜수와 유해진의 사주를 보면 올해 결혼운이 있다”며 “두 사람이 자식을 낳으면 1남1녀가 될 것”이라고 사주풀이를 했다.

결혼정보업체 레드힐스의 정현숙 커플매니저는 “김혜수는 100점 만점에 95점 이상, 유해진은 85점 이상 각각 주고 싶다”며 두 사람이 연애사실을 공개해 인지도와 호감도가 상승했다는 뜻을 내비쳤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서는 “장기적으로 볼 때 광고계에서 기존의 어떤 커플보다도 굉장히 재미있는, 새로운 신선함을 만들어줄 커플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는 광고계 관계자의 전망도 전한다.

▶ 관련기사 ◀
☞김혜수·유해진, "마음을 교감하는 감성커플" 팬들 축하세례
☞김혜수, "유해진과 공통의 관심사…연인으로 발전"(입장 전문)
☞유해진 측 열애 관련 언급 자제, '김혜수에 대한 배려와 존중'
☞김혜수, "사전동의 없는 열애설 보도 유감"…·네티즌 '동감'
☞김혜수 "유해진과 연인관계, 결혼은 아직"…소속사 공식발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