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슈퍼엠, 태용-마크 작사 참여한 곡 정규1집 수록

김은구 기자I 2020.09.20 19:28:40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슈퍼 연합팀’ SuperM(슈퍼엠)이 멤버 태용과 마크가 작사에 참여한 곡 ‘Together At Home’(투게더 앳 홈)을 정규 1집을 통해 선보인다.

SuperM의 첫 번째 정규 앨범 ‘Super One’(슈퍼 원)은 오는 25일 오후 1시(한국시간)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이 공개된다. 타이틀 곡 ‘One (Monster & Infinity)’(원)을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5곡으로 구성된다.

SuperM 마크 티저(사진=SM엔터테인먼트)
수록곡 ‘Together At Home’은 태용과 마크가 올해 초 참여한 온라인 자선 콘서트 ‘One World: Together At Home’(원 월드: 투게더 앳 홈)에서 선보인 ‘With You’(위드 유)의 비디오로부터 영감을 얻어 작사 작업에 참여한 곡이다. 비대면이 화두가 된 요즘, 물리적 공간이 아닌 새로운 방식으로 다시금 하나로 뭉쳐 좋은 시간을 만들어 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설명했다.

펑키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R&B, 디스코 바이브 넘버로 누구나 따라서 흥얼거릴 수 있는 쉽고 신나는 후렴구를 갖췄다.

SuperM은 19일과 20일 0시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마크와 루카스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담긴 ‘Super One’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