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스노보드 해설 박재민 "수호랑과 함께라면"

스포츠팀 기자I 2018.02.16 13:17:03
박재민 인스타그램.
[이데일리 스타in 스포츠팀] 스노보드 해설 박재민이 연일 스포츠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박재민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oday is nordic combined day! 오늘은 노르딕 복합! 사랑이 넘치는 스키점프대 앞입니다 박제언 선수의 비상을 기원합니다! #평창 #올림픽 #pyeongchang2018 #Olympic #수호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재민은 수호랑 인형탈을 쓰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재민은 앞서 KBS 스노보드 남자 슬로프스타일 중계 방송에 참여하면서 호평을 받았다. 박재민은 서울대학교 체육교육학과와 경영학 학사 출신으로 동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정책학 석사 과정을 밟았다. 전국체전에도 출전한 경험이 있는 스노보드 선수 출신으로 국제심판 자격까지 갖췄다.

박재민은 ‘내 사위의 여자’, ‘왕의 얼굴’, ‘조선 총잡이’, ‘공주의 남자’, 연극 ‘유민가’, ‘아버지’, ‘과부들’ 등에 출연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패럴림픽

- [평창]김용철 대변인 “강원도, 심리적인 거리 가까워진 게 큰 수확” - [평창]장애인아이스하키 최시우 父 “숨지 않은 아들, 자랑스럽다” - [평창]역대 최고 성적에 흥행도 금메달…패럴림픽이라 쓰고 감동이라 새기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