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TXT, 타이베이돔 첫 입성… 홍콩·KL서 첫 단독 공연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윤기백 기자I 2025.10.10 15:10:17

'액트 : 투모로우' 亞투어 개최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네 번째 월드투어의 아시아 공연 일정을 확정했다.

(사진=빅히트 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0일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투어 <액트 : 투모로우> 인 아시아’(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IN ASIA)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들은 내년 1월 10~11일 홍콩을 시작으로 1월 17~18일 싱가포르, 1월 31일 타이베이, 2월 14일 쿠알라룸푸르까지 4개 지역에서 6회 공연을 펼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아시아 투어로 타이베이 최대 규모 실내 공연장 타이베이 돔(TAIPEI DOME)에 처음 입성한다. 초대형 공연장에서 스테이지텔러(스테이지와 스토리텔러의 합성어)다운 압도적인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홍콩과 쿠알라룸푸르에서는 첫 단독 콘서트로 현지 팬들과 만난다.

이로써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울, 미국 7개 도시, 일본 3개 도시에 이어 아시아 4개 지역을 추가하며 총 23회 공연을 진행하게 됐다. 이들은 지난 8월 22~23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약 3만 3000명의 관객과 네 번째 월드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