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EB하나은행 ‘2018 평창올림픽 & 패럴림픽 하우스’ 개관

주영로 기자I 2017.12.27 14:32:57
27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신사옥에서 열린 평창동계올림픽 홍보관 ‘2018 평창 올림픽 앤드 패럴림픽 하우스’ 개관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응원 메세지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KEB하나은행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서울지역 홍보관 ‘2018 평창 올림픽 & 패럴림픽 하우스’ 개관식을 갖고 27일부터 운영에 들어갔다.

서울 을지로 KEB하나은행 신사옥 로비에 마련된 ‘2018 평창 올림픽 & 패럴림픽 하우스’는 평창 동계올림픽기간 내내 운영될 예정이다. 홍보관내 체험존은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VR 봅슬레이, 컬링, 화상합성기술을 통한 포토체험과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전시존은 평창 동계올림픽 메달, 성화봉, 기념주화 등 다양한 전시물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올림픽 영웅들이 특별히 기증하여 마련된 히어로즈존에는 우리나라 첫 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 김윤만 선수의 은메달 등 역대 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들의 유니폼과 장비 등이 전시되어 홍보관을 찾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이 곳 홍보관을 통해 많은 분들이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을 경험 하실 수 있는 대표적인 홍보 명소로 활용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패럴림픽

- [평창]김용철 대변인 “강원도, 심리적인 거리 가까워진 게 큰 수확” - [평창]장애인아이스하키 최시우 父 “숨지 않은 아들, 자랑스럽다” - [평창]역대 최고 성적에 흥행도 금메달…패럴림픽이라 쓰고 감동이라 새기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