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로드` 생긴다고? `나도 밟아볼래`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최은영 기자I 2010.12.29 15:01:07
▲ `시크릿가든`에 현빈 리조트로 등장한 리솜포레스트.


[이데일리 SPN 최은영 기자]`나무 한그루, 바위 하나도 훼손하지 않았다는 주원 리조트, 어딜까?`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 촬영지가 연이어 화제다. 화려한 `현빈 저택`(마임비전빌리지)에 이어 이번에는 `현빈 리조트`가 시청자들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현빈 리조트`는 지난 18일 방송된 12회에서 극중 주인공 주원(현빈 분)이 자신의 리조트를 액션스쿨의 워크숍 장소로 제공하며 처음 등장했다. 이곳에서 두 주인공 주원과 라임(하지원 분)은 아름다운 낙엽 길을 밟으며 산책을 하고 눈빛 대화를 나누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바 있다.

이곳은 충북 제천에 최근 새롭게 문을 연 리솜포레스트. 숲에 둘러싸인 빌라 풍광이 이색적인 곳으로 극중에선 `나무 한그루, 바위 하나도 훼손하지 않은 힐링 리조트`, 비송 리조트로 소개가 됐었다. 하지원과 현빈이 눈빛 대화를 나누는 장면은 리조트 내 빌라동에서 촬영됐다.

리솜포레스트의 한 관계자는 "리조트 이용 관련 문의 전화가 폭주해 드라마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며 "친환경을 콘셉트로 한 리솜에는 다양한 테마의 산책로가 많은데 그중 특별히 두 주인공이 함께 거닐었던 낙엽 길을 연인들의 사랑을 이루어주는 `시크릿 로드`로 이름 붙여 관광 명소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2일 사전 오픈한 이 리조트는 오는 30일 정식 개장, 일반에 공개된다.

▶ 관련기사 ◀
☞`현빈 트레이닝복` 정품 출시..`헉! 가격이 120만원?`
☞김진표, '까도남' 아들 공개…현빈 빙의?
☞`시크릿가든` 파티 키스 "현빈 여친이 질투할 장면"
☞`시크릿가든` 윤상현-이필립 `영혼 체인지` 눈치 챘나?
☞`시크릿가든` 오스카-윤슬, 둘만의 성탄 콘서트 `폭풍 감동`
☞`시크릿가든` 미친 존재감 분홍 여사 “사실 여린 여자”
☞`시크릿가든` 라임-주원 2차 영혼 체인지에 `재미↑`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