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율리, 데님 브랜드 모델 활약…워너비 아이콘

최희재 기자I 2024.02.28 19:19:23
하율리(사진=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하율리의 독보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27일 하율리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신예 하율리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청순한 이미지, 무엇보다 한 번 보면 뇌리에 각인되는 하율리 고유의 분위기가 광고계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3년째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데님 브랜드와의 화보를 공개했다.

하율리(사진=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화보 속 하율리는 자신만의 무드로 의상을 소화한 모습이다. 하율리는 자연스러운 포즈와 다양한 표정을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앞서 JTBC ‘시지프스‘와 SBS ‘홍천기’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준 하율리는 MBC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보여준 열연으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더욱 사랑받았다. 이어 SBS ‘오늘의 웹툰’, 카카오TV ‘어쩌다 전원일기’, tvN ‘판도라: 조작된 낙원‘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하율리는 공개를 앞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합류 소식을 전했다. 극 중 귀여운 허세 소녀 방우이 역으로 색다른 연기 변신을 보여줄 하율리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하율리가 출연하는 ‘피라미드 게임’은 오는 29일 정오 1~4화가 공개되며, 이후에는 매주 목요일마다 2화씩 총 10화가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