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나비, ‘한블리’→’귀묘한 이야기’ 예능 활약…무반주 라이브까지

최희재 기자I 2025.04.09 18:16:00

나비, 컴백과 함께 예능 출연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가수 나비가 남다른 예능감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사진=JTBC, SBS Life)
나비는 지난 8일 방송된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한블리)’와 SBS Life ‘신빨토크쇼 귀묘한 이야기’에 각각 게스트로 출연했다.

먼저 나비는 ‘한블리’에 출연해 “1년 6개월 만에 컴백했다”라고 밝히며 신곡 ‘별짓 다 해봐도’를 방송 최초로 공개해 이목을 모았다.

나비는 신곡 ‘별짓 다 해봐도’를 무반주 라이브로 소화하는가 하면 특유의 진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컬로 눈길을 끌었다. 나비는 흔들림 없는 음정과 박자로 실력을 뽐냈다. 봄밤을 감성으로 물들인 나비의 무대에 한문철 변호사는 “뮤지컬 공연을 본 것 같다. 가창력이 어마어마하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나비는 ‘신빨토크쇼 귀묘한 이야기’에서 귀묘객으로 나서 무속인들의 오싹하고 다양한 이야기에 폭풍 리액션으로 재미를 배가시켰다. 또한 흥미로우면서도 적재적소 센스 있는 질문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나비는 지난 7일 새 싱글 ‘별짓 다 해봐도’를 발매하며 컴백,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다양한 예능을 종횡무진하며 화려한 컴백 행보를 펼치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