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동안 ‘선의의 경쟁’은 홀수 회차마다 슬기, 제이, 최경(오우리 분)의 서사를 슬기의 내레이션과 키치한 연출로 표현하며 각자의 캐릭터성을 한눈에 전달했다. 이런 가운데 7회에서는 채화여고 가십의 여왕 예리의 서사가 펼쳐진다. 예리가 외모와 명품에 집착하는 이유와 소문과 가십을 활용하는 방법이 밝혀진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슬기의 보육원 선배이자, 슬기에게 조제약 수령 아르바이트를 시켰던 병진이 본격 등장한다. 모종의 이유로 슬기의 인생에 다시 침범한 그는 슬기뿐만 아니라 다른 채화여고 학생들과도 얽히며 서스펜스를 불어넣을 예정이라고. 과연 병진이 슬기를 찾아 서울까지 온 이유는 무엇인지, 또 그의 등장은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지난 6회에서는 슬기가 제이가 준 약을 복용하며 긴장감을 자아냈는데. 7회에서는 약을 먹고 공부한 슬기의 중간고사 결과가 공개된다.
또한 채화여고 상위 학생들을 위한 건강검진이 예고돼 슬기가 위기에 처한다. 이에 슬기는 결국 제이에게 또 한 번 도움의 손길을 요청한다는 전언. 과연 제이는 슬기의 SOS에 어떤 반응을 보일까. 슬기는 무사히 건강검진을 넘길 수 있을까.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선의의 경쟁’ 7회가 기대된다.
‘선의의 경쟁’은 매주 월, 화, 수, 목요일 0시 U+tv, U+모바일tv를 통해 공개된다.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