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런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The 8 Show’(더 에이트 쇼)가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The 8 Show’(더 에이트 쇼)는 5월 20일부터 5월 26일까지 4,800,000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1위에 등극했다. 또한 아르헨티나, 브라질, 프랑스, 독일, 이집트, 인도네시아, 베트남을 포함한 총 68개 국가에서 TOP 10 리스트에 올리며 공개 2주차에도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The 8 Show’(더 에이트 쇼)를 향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반응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재림 감독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기쁘다”며 ‘The 8 Show’(더 에이트 쇼)를 향해 계속되는 호평과 세계적인 인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또한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나고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작품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 시청자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재림 감독의 첫 시리즈 연출작이자 믿고 보는 배우 8인이 선보이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 ‘시간이 흐르면 돈이 쌓인다’는 어디서도 볼 수 없던 흥미로운 소재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The 8 Show’(더 에이트 쇼)는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