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골프플러스]캘러웨이골프, 렌탈 서비스 확대 운영 外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인오 기자I 2014.07.16 10:43:39
◇캘러웨이골프 “쳐보고 결정하세요”

캘러웨이골프가 골퍼들의 현명한 클럽 선택을 돕기 위해 무료 클럽 렌탈 프로그램을 10월 말까지 확대 실시한다.

신청을 원하면 홈페이지(http://www.callawaygolfkorea.co.kr)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원하는 클럽과 스펙, 렌탈 일자를 선택하면 된다.

빅버사·빅버사 알파 드라이버와 엑스투핫 드라이버·하이브리드, 그리고 에이펙스 아이언이 대상이며 신청자가 많을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렌탈 여부가 결정된다.

렌탈 기간은 1주일이며 클럽에 상관없이 한 사람당 3회까지 신청 가능하다. 제품의 배송 및 회수 비용도 캘러웨이가 부담한다.

클럽 후기 우수 작성자에게는 빅버사 드라이버(1명), 빅버사 알파 드라이버(1명), 엑스투핫 드라이버(1명), 엑스투핫 하이브리드(1명), 에이펙스 아이언(1명), SR볼(10명)이 제공된다.

◇푸마골프, 여름철 라운드용 골프화 출시

푸마골프가 메시 소재의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바이오퓨전’과 ‘파스라이트’를 판매한다.

메시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과 시원함을 제공하는 바이오퓨전은 방수 기능을 추가해 여름철 라운드에서 최고의 효과를 발휘한다. 블랙, 그레이, 옐로우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남성용만 출시됐다.

파스라이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골프화다. 약 184그램으로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두유 음료와 무게가 같다.

역시 통풍에 강한 메시 소재를 사용했고, 일상 생활에서도 착화가 가능하도록 스파이크를 없앴다. 레드, 옐로우 등 5가지 모델로 남성-여성용 모두 출시됐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