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의 '해피'는 어떤 모습일까… '해피' 팝업 여의도 오픈

윤기백 기자I 2024.11.19 22:13:25
(사진=빅히트 뮤직)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의 ‘행복’이 서울 여의도에 피어난다.

진은 오늘(19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첫 솔로앨범 ‘해피’(Happy) 발매를 기념한 팝업 ‘진 해피 팝업 : 러닝 와일드 투 해피니스’(Jin ‘Happy’ POP-UP : Running Wild to Happiness)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은 ‘해피’ 타이틀곡 ‘러닝 와일드’의 테마를 활용해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이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이처럼 앨범의 스토리를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은 방문자들의 몰입감을 한층 높인다.

특히 팝업에서만 공개되는 콘텐츠는 방문 욕구를 자극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진의 손글씨와 음성 메시지, 신보의 테마와 만난 캐릭터 ‘우떠’(Wootteo)(진의 2022년 첫 솔로싱글 ‘디 애스트로넛’과 연관된 캐릭터) 관련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은 입장부터 나가는 순간까지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먼저 신보의 3가지 콘셉트인 ‘Journey’, ’Imagine’, ‘Navigate’의 비주얼을 현실에서 실제로 구현했다. 또한 ‘우떠’가 전하는 오늘의 행복이 담긴 ‘행복 쪽지 프린터’, 각 테마존에 놓인 ‘행복의 스티커’로 메시지 월 채우기 등이 준비됐다. 앨범의 비주얼, 메시지와 연관된 풍성한 볼거리, 즐길 거리가 팬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팝업은 입장객들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11월 21일은 팬클럽 한정 ‘ARMY DAY’로 운영되며 팝업 입장과 공식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