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개그맨 안영미, '킬미, 힐미' 특별출연…'마성의 점술사' 변신

박미애 기자I 2015.02.18 19:42:19
MBC ‘킬미, 힐미’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당신의 운세가 궁금하십니까?”

개그맨 안영미가 MBC ‘킬미, 힐미’에 특별출연한다.

안영미는 18일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극본 진수완, 연출 김진만)에서 지성과 황정음의 타로 카드 운세를 봐주는 묘한 마력을 가진 점술가로 등장한다.

이에 앞서 공개된 드라마 스틸 컷에는 안영미가 붉은색 계열의 머플러를 두건처럼 쓰고 커다란 장신구로 포인트로 준 히피룩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테이블에 나열된 타로카드와 플라즈마 볼 등의 소품으로 점술사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안영미가 마성의 점성술사로 변신한 장면은 지난 15일 서울 홍대 인근에 위치한 한 타로카드 가게에서 촬영됐다.

제작진은 “안영미의 임팩트 있는 개성 연기가 ‘킬미, 힐미’에 한층 풍성한 재미를 가미하게 될 것”이라며 “깨알 웃음을 제대로 선사할 안영미의 특급 활약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2일 방송된 12회에서는 도현(지성 분)이 자신의 ‘해리성 인격 장애’를 알고 떠나라고 종용하는 할머니 서태임(김영애 분)에게 처음으로 강한 목소리를 내는 모습이 담겼다. 도현이 “저는 아버지의 대용품도 아니고, 괴물도 아닙니다. 저는 그저, 차도현일 뿐입니다”라며 잃어버린 어린 시절 기억과 정면으로 마주하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드러냈다. 과거사 실마리 찾기에 돌입한 도현이 ‘7중 인격’들을 융합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관련기사 ◀
☞ '열애설' 임창정 "산통 깨지 말고 축하한다고 해" 재치 댓글
☞ '펀치' 마지막 회 방송사고…'조강재 형량은?'
☞ [새해인사]AOA 설현 "모든 소원 이루세요" 한복 자태는
☞ [고향으로 초대합니다]천우희 "이천 매력 알면 못 떠나죠"
☞ 박진영, "음악 이론 얘기할 땐 정확한 사실 확인했으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