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 아로마 펌프 '액턴'과 함께 건강 전도사로

김은구 기자I 2009.11.12 14:50:24
▲ 지진희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배우 지진희가 웰빙 아로마펌프 ‘액턴’과 함께 건강 전도사로 나섰다.

'액턴'은 가정, 회사, 교실, 휘트니스 클럽 등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아로마펌프로 스트레스해소, 피로회복, 심신안정, 다이어트 등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엄지손가락만한 작은 크기에 아로마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색깔을 선택할 수 있어, 건강을 위한 제품만이 아닌 자신을 돋보이게 하는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평상시 건강, 웰빙, 아로마에 큰 관심을 갖고 있던 지진희는 액턴을 사용해보고 큰 만족을 표하며 홍보에 적극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표했다.

지진희는 “우연한 기회에 액턴을 접하고, 그 기능과 효과에 만족해 늘 휴대하고 다닌다. 아로마에 관심이 많았는데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액턴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서 홍보대사를 자청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액턴은 피톤치드, 로즈마리, 라벤더, 유칼립투스, 휀넬 등 천연 오일을 사용한 5가지 종류의 아로마로 구성돼 있다. 향후 지진희가 직접 브랜딩한 아로마, 일명 ‘지진희향’을 2~3가지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액턴은 현재 신세계, 옥션, 지마켓, 얼리어답터, 바보사랑, 10x10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한효주·지진희 '동이' 주연 낙점, 포스트 '대장금' 준비 박차
☞[포토]지진희, 럭셔리한 수트 차림
☞한예슬·지진희, 中 까르띠에 전시회 전야제 참석
☞'어제의 적' 지진희·이문식, '집 나온 남자들' 동반 캐스팅
☞지진희, 영화 '집나온 남자들' 남자주인공 발탁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