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시작부터 꽃길… '엠카' '뮤뱅' 이어 '음중'도 출격

윤기백 기자I 2022.03.03 15:05:54
클라씨(사진=펑키스튜디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시작부터 꽃길이다. ‘방과후 설렘’ 데뷔조 클라씨(CLASS:y)가 음악방송 출연을 연이어 확정했다.

MBC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방과후 설렘’을 통해 데뷔조에 이름을 올린 클라씨(원지민·김선유·명형서·홍혜주·박보은·김리원·윤채원)는 오는 5일 오후 3시 15분부터 MBC에서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서프라이즈’(SURPRISE) 무대로 팬심을 선보인다.

클라씨는 ‘엠카운트다운’과 ‘뮤직뱅크’에 이어 ‘쇼! 음악중심’에서도 ‘서프라이즈’ 무대를 공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화제성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오늘(3일) 오후 3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서프라이즈’ 안무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음악방송 출연과 함께 선물 같은 안무 영상으로 팬들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앞서 ‘방과후 설렘’은 파이널 방송 직전인 26일에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걸크러쉬 넘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일주일 만에 데뷔조인 클라씨로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는 만큼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서프라이즈’는 숨겨왔던 자신만의 매력을 당당하게 드러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아 세상을 깜짝 놀라게 만들겠다는 자신감과 포부, 그리고 더욱더 멋지게 변화할 앞으로의 모습을 담은 어반 힙합 트랙 곡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