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 데뷔 2년 만 해체 [공식]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윤기백 기자I 2021.03.10 16:31:56
그룹 원팀(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1TEAM(원팀)이 데뷔 2년 만에 해체한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0일 “1TEAM 멤버들과 충분한 논의 끝에 멤버 모두의 의사를 존중하여 양측 합의 하에 2021년 3월 14일부로 1TEAM의 그룹 활동을 마무리하고 라이브웍스컴퍼니와의 전속계약 해지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1TEAM을 아껴주셨던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럽게 이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라며 “그동안 1TEAM을 사랑하고 응원해주신 국내외 모든 팬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2019년 3월 데뷔한 1TEAM은 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라이브웍스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라이브웍스컴퍼니입니다.

1TEAM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긴 시간 고민 끝에 결정된 1TEAM의 향후 그룹 활동 관련 안내드립니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 멤버들과 충분한 논의 끝에 멤버 모두의 의사를 존중하여 양측 합의하에 2021년 3월14일부로 1TEAM의 그룹 활동을 마무리하고 라이브웍스컴퍼니와의 전속 계약 해지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1TEAM을 아껴주셨던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럽게 이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그동안 1TEAM을 사랑하고 응원해주신 국내외 모든 팬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