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임박' 다크비,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김현식 기자I 2023.11.28 17:23:30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다크비(DKB·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가 새 앨범 수록곡들의 면면을 공개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다크비의 7번째 미니앨범 ‘힙’(HIP)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다크비는 이번 앨범에 타이틀곡 ‘왓 더 헬’(What The Hell)을 포함해 ‘고스트 라이다’(Ghost Ridah), ‘겁이나’(Me, Me & You), ‘슬러쉬’(Slush), ‘쏘아 올려’(Fireworks) 등 5곡을 담았다. 영상에는 수록곡 전곡의 음원 일부와 콘셉트 포토가 담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크비는 저지 클럽, 미니멀 힙합, 힙합 댄스 등 다채로운 스타일의 곡들로 앨범을 구성했다. 멤버 이찬과 GK(지케이)가 곡 작업에 참여한 수록곡인 ‘쏘아 올려’는 데뷔 후 처음으로 앨범에 담은 팬송이라 눈길을 끈다.

다크비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앨범 전곡 음원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들은 ‘어떠한 고난이 와도 이겨낼 수 있다’는 다크비의 포부를 노래한 곡인 ‘왓 더 헬’로 활동하며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