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봉의 신곡 ‘그대 왜 나를’은 이정봉의 ‘비가 오는 날’, ‘다른 온도’, 정재욱의 ‘술 한잔이 생각나는 날에’, 이정봉, 장리인의 듀엣곡 ‘어떤가요’ 등을 프로듀싱한 작사가 겸 프로듀서 한율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다. 여기에 임한별의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 V.O.S의 ‘다시 만날까봐’ 이예준의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실력파 작사, 작곡가 박강일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또한 임재현의 ‘비의 랩소디’를 편곡한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신성진이 스트링 편곡을 맡았으며 실력파 기타리스트 정수완의 기타연주가 함께해 더욱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KBS 대학가요축제 대상 수상을 통해 가요계에 발을 들인 이정봉은 데뷔곡 ‘어떤가요’와 이듬해 2집 ‘그녀를 위해’가 연이어 히트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대표 발라드 뮤지션으로 자리 잡았다. 이어 JTBC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장리인과 지난 2월 ‘어떤가요’ 리메이크 듀엣 앨범을 발표하며 변치 않은 감성을 자랑하기도 했다.
이지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이정봉의 싱글앨범 ‘그대 왜 나를’은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아 심혈을 기울여 제작했다”라며 “음악을 사랑하고 노력하며 가능성 있는 가수들에게 꾸준한 음원발매로 희망을 주며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