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효진과 승준은 이찬원과 ‘찐친’ 사이임을 밝혀 눈길을 끈다. 승준은 군복무 시절 이찬원과의 특별한 미담을 공개하고 효진은 이찬원과 나이 차이를 뛰어넘는 친분을 자랑한다.
이를 지켜보던 전현무는 “왜 이렇게 찬원이가 형 같냐. 기획사 실장님 같다”는 발언으로 모두를 폭소케 한다.
|
세계 최대 청동 와불상이 있는 난조인 사찰도 방문하며 청동 와불상의 발바닥에 동전을 끼우면 복권에 당첨된다는 설을 전한다. 약 150마리에서 200마리의 고양이가 머물고 있는 고양이 명소인 아이노섬도 찾아갈 예정이다.
영국 톡파원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 셜록 홈스의 흔적을 따라간다. 드라마 ‘셜록’에 나온 집 주소와 일치한 곳에 자리한 셜록 홈스 박물관에는 소설 속 셜록 홈스의 집 내부 모습이 그대로 재현돼 있어 신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실제 드라마 촬영지인 맛집에서 특별한 메뉴인 셜록 브렉퍼스트를 맛본다. 이 메뉴는 팬들의 투표로 셜록이 먹을 것 같은 음식이 선정된 것이라고 해 놀라움을 안긴다. 셜록을 연기한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도 실제로 이 메뉴를 먹기 위해 식당을 찾았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톡파원 25시’는 오는 17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