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LC 최유진 포함…'걸스플래닛' 참가자 99명 공개

김현식 기자I 2021.07.08 14:29:19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 참가자들의 얼굴이 공개됐다.

Mnet은 8일 ‘걸스플래닛999’ 참가자 99명의 얼굴이 모두 담긴 티저 필름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걸스플래닛999’는 한중일 3개국에서 모인 참가자들이 글로벌 음악 시장을 무대로 활동할 걸그룹 멤버로 선발되기 위한 경쟁을 벌이는 모습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배우 여진구가 진행자에 해당하는 ‘플래닛마스터’로, 선미와 티파니영이 참가자들을 돕는 ‘K팝 마스터’로 출연한다.

이날 공개된 티저 필름에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숲 속에서 청량하고 순수한 매력을 뽐낸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CLC 최유진, 체리블렛 지원, 보라, 메이, 밴디트 승은, 파나틱스 도아 등 이미 데뷔한 경력이 있는 참가자들의 모습도 눈에 띄었다.

포스터에는 한중일 세 문화권의 참가자들이 마치 우주의 한가운데 있는 행성에 모여 있는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 모습이 담겼다.

제작진 측은 “다음 주부터 각 문화권의 33명 참가자가 선보이는 무대들과 99명 모두가 참여한 버전의 무대가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8월 6일 오후 8시 20분에 첫방송된다. Mnet뿐 아니라 유튜브 등 해외 플랫폼을 통해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