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인피니트, 韓 최초 인스트루멘탈 앨범 '디 오리진' 10일 발표

정시내 기자I 2014.04.01 10:43:51
그룹 인피니트가 국내 최초로 인스트루멘탈(연주곡) 버전 앨범 ‘디 오리진’(The Origin)을 발매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국내 최초로 인스트루멘탈(연주곡) 버전 앨범 ‘디 오리진’(The Origin)을 발매한다.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인피니트 대표곡들의 인스트루멘탈 버전 앨범 ‘디 오리진’(The Origin)이 4월 10일 발매되며, 앨범은 4월 1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예약판매 된다. ‘디 오리진’(The Origin)은 콘셉트가 다른 3장의 CD로 구성돼 있다. 또한 3만 장 한정판매 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디 오리진’(The Origin)은 흔히 아이돌 음악은 가볍고 유행이 지나버리면 듣지 않는 것이라는 편견 속에서 독자적이고도 음악적인 힘을 바탕으로 성장한 인피니트만의 새로운 시도다.”라며 이번 앨범을 발매하는 의도를 밝혔다.

인스트루멘탈이란 보컬이나 코러스를 뺀 악기로만 구성된 순수 연주곡으로, 기존의 대표곡들을 인스트루멘탈 버전으로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인피니트가 국내 가수로서 처음이다.

화이트, 블랙, 골드, 3장의 CD로 구성된 ‘디 오리진’(The Origin)은 CD 1장당 10곡씩 총 30곡이 수록돼 있다. 화이트에는 순백의 발라드 트랙들이, 블랙에는 강렬하고 묵직한 음악들이, 그리고 마지막 골드 트랙에는 시그니처 댄스 음악들이 담긴다.

‘디 오리진’(The Origin)의 타이틀 곡은 2011년 1월 발표된 ‘에볼루션’(Evolution)의 수록곡 ‘B.T.D’다. 특히, 2011년 음원과 함께 공개된 ‘B.T.D’ 뮤직비디오의 못다 한 이야기가 이번 앨범과 함께 공개되며 팬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인피니트 `데스티니(DESTINY)`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인피니트 엘, 어린이돕기 캠페인 재능기능..'사랑, 하나 더'
☞ '힐링캠프' 오현경 "클럽 죽순이? 박진영-김건모와 놀았지만.."
☞ 'VOS' 박지헌, 웨딩 화보 공개 '22년 만에 이룬 결혼'
☞ NS윤지, 신곡 '야시시' 금일(1일) 발표 '섹시+큐트'
☞ 크레용팝, '어이' 공개.. 일렉트로닉 뽕짝+닭다리 춤 '중독성 甲'
☞ [포토] 'VOS' 박지헌 웨딩 화보, 아내 미모 눈길 '단아한 자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