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7월 1일 공개된 지 약 27일 만의 성과다. 이 뮤직비디오는 베이비몬스터의 화사한 비주얼과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세련된 영상미로 담아내 호평 받았다. 공개 직후 유튜브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인 QQ뮤직 뮤직비디오 차트 정상을 꿰찬 바 있다.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1억뷰 이상 영상을 총 6편 보유하게 됐다. 앞서 ‘쉬시’(SHEESH) 뮤직비디오는 K팝 걸그룹 데뷔곡 중 가장 빠른 속도로 1억뷰(10일), 2억뷰(33일)를 돌파했다. ‘배터 업’(2억뷰), ‘스턱 인 더 미들’(1억 뷰), ‘쉬시’ 퍼포먼스 비디오(1억뷰), ‘라이크 댓’ 익스클루시브 비디오(1억뷰)가 같은 조회수를 달성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