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우주소녀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서 생중계

윤기백 기자I 2022.06.07 17:26:15
우주소녀(사진=비욘드 라이브)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콘셉트 장인’ 우주소녀(WJSN)가 콘서트 라이브 중계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비욘드 라이브 측은 공식 SNS에 “우주소녀가 오는 12일 오후 5시 세계 최초 온라인 전용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2022 우주소녀 콘서트 원더랜드’(2022 WJSN CONCERT WONDERLAND)를 중계한다”고 밝혔다.

우주소녀는 오는 11~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 ‘2022 우주소녀 콘서트 원더랜드’를 개최한다. 이들은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오프라인으로 함께 할 수 없는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콘서트 실황을 중계하는 것은 물론 글로벌 팬들을 위한 다국어 자막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주소녀는 비욘드 라이브에서 공개된 영상을 통해 “3년 만에 우주소녀 콘서트가 열린다”며 “못 오는 우정들을 위해 비욘드 라이브 온라인 스트리밍도 함께 하기로 했다. 6월 12일 오후 5시 비욘드라이브에서 만나요”라고 말했다.

우주소녀는 지난 2일 종영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2’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빛나는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실력을 입증하며 최종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힘입어 오는 7월 5일 컴백을 확정해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