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로 스타 가족 추리…양희은·양희경 '판타스틱 패밀리' 설연휴 첫방송

김보영 기자I 2022.01.14 15:22:20
(사진=SBS)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가수 양희은, 배우 양희경 자매가 SBS 새 음악 예능 ‘판타스틱 패밀리’에 전격 합류한다.

외모는 물론 목소리까지 판박이인 ‘연예계 대표 자매’ 양희은, 양희경은 ‘판타스틱 패밀리’에서 ‘찐 가족’다운 날카로운 추리력과 ’데뷔 경력 도합‘ 90년에 달하는 오랜 연예계 활동이 바탕된 관록의 눈썰미로 DNA 싱어의 가족 추리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양희은, 양희경 자매는 설 연휴,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말 그대로 ’판타스틱 패밀리‘인 양희은, 양희경 자매가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판타스틱 패밀리‘는 스타의 가족이 ’DNA 싱어‘가 되어 노래를 부르고, DNA 판정단은 ‘DNA 싱어’의 얼굴과 목소리로만 어떤 스타의 가족인지 추리하는 신개념 음악쇼다. 스타의 끼와 실력을 그대로 구현해내는 DNA 싱어들의 반전 노래 실력은 물론, 스타와 직접 꾸미는 감동의 듀엣은 빼놓을 수 없는 관전포인트다.

매회 대한민국 최고 가수와 일반인의 듀엣 무대로 화제가 됐던 ’판타스틱 듀오‘를 잇는 새로운 판타스틱 시리즈인 ’판타스틱 패밀리‘는 설 연휴인 2월 1일(화)에 첫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