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스껫 볼' 정동현 꿀복근 공개..모델 시절까지 화제

강민정 기자I 2013.10.29 10:31:24
정동현 꿀복근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정동현의 ‘꿀복근’이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케이블채널 tvN 월화미니시리즈 ‘빠스껫 볼’에서 조선 최고 농구 스타 ‘민치호’ 역으로 출연 중인 정동현이 3화 방송에서 섹시 꿀복근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3화 방송에서는 조선 최고의 농구스타 ‘민치호’(정동현 분)의 섹시한 꿀복근이 공개돼 여심을 흔들었다.

극중 ‘민치호’가 농구 코트장 안에서 상의를 유니폼으로 갈아입는 장면에서 탄탄한 식스팩과 명품 상체가 공개 된 것. 그 동안 정동현은 다수의 유명 패션지 화보와 런웨이를 섭렵한 모델계의 유망주답게 세련된 외모와 함께 완벽 비율 몸매로 수트 간지를 뽐내오곤 했다. 그 동안 수트 간지의 정석을 선보였던 ‘민치호’가 터프하게 상의를 탈의하는 중에 공개된 섹시 꿀복근 노출씬은 스쳐 지나가는 짧은 장면이었지만 정동현에 대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켰고, 모델 시절 중 진행했던 화보들에도 다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정동현의 탄탄하고 멋진 체형에 치골까지 노출된 수영복 섹시 화보 사진들은 온라인 상에서 회자되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는 중이다.

‘빠스껫 볼’은 향후 민치호와 신영, 강산(도지한 분)의 삼각 러브라인으로 극의 흥미를 높일 예정이다.
정동현 꿀복근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