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프로젝트7' '스타라이트 보이즈' 최대 수혜자 되나

윤기백 기자I 2024.12.12 16:41:09

기량 입증하며 글로벌 팬덤 구축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BAE173 멤버들이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해 기량을 입증하면서 글로벌 팬덤을 끌어모으고 있다.

‘스타라이트 보이즈’와 ‘프로젝트7’에 출연 중인 BAE173 멤버들.
BAE173(제이민·한결·유준·무진·준서·영서·도하·빛)은 최근 아이치이(iQIYI)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라이트 보이즈’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7’에 출연하면서 글로벌 반응이 뜨거워지고 있다.

한결, 유준, 도하, 빛(민재)은 ‘스타라이트 보이즈’에 출연하고 있다. 네 사람은 시작부터 차원이 다른 실력과 여유를 보여주면서 단숨에 이목을 사로잡았다. 3차 미션인 포지션 배틀이 진행 중인 가운데 최근 방송에서 빛과 유준은 각각 ‘기도’와 ‘매버릭’ 무대를 선보이며 화제를 불러 일으켰으며, 특히 중국과 태국 등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제이민, 영서, 준서, 무진은 ‘프로젝트7’에 출연하고 있다. 숨겨둔 끼와 재능을 보여주면서 그룹 활동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중에서도 제이민은 계속해서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이들의 활약은 특히 일본에서 화제를 모으며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이처럼 BAE173은 모든 멤버가 오디션 프로그램에 동시에 출연하면서 글로벌 팬덤을 끌어 모으고 있다. 그룹 활동에서는 미처 보여주지 못한 개개인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어떤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