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업스토어의 콘셉트는 ‘주토피아 친구들의 K리그 원정 여행기’다.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는 ‘주토피아’의 닉, 주디 등 주요 캐릭터의 포토존과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요소가 팝업 스토어 곳곳에 반영된다.
대행사장에서는 ‘주토피아’ 테마의 풋볼 티셔츠, 머플러, 짐색, 인형 키링, 배지 등 다양한 협업 상품 25종을 한정 판매한다.
더현대 서울 3층에는 팝업 스토어 체험존이 들어선다. ‘K리그-주토피아’ 포토이즘 프레임 포토 부스, DIY 패치를 부착해 유니폼을 제작할 수 있는 마킹 서비스 존 등을 운영한다.
연맹은 “팬들이 경기장 밖에서도 K리그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주토피아와 협업을 통해 준비한 이번 팝업 스토어로 축구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