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판보 덕에… '프로젝트7' '스타라이트 보이즈' 글로벌 흥행

윤기백 기자I 2024.12.16 14:38:16

日 아메바·훌루 등서 상위권 랭크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BAE173과 판타지 보이즈 멤버들이 출연 중인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7’과 아이치이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라이트 보이즈’가 아시아권 OTT 플랫폼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아메바·훌루 캡처)
‘프로젝트 7’은 일본 OTT 플랫폼 아베마 TV 프로그램 랭킹 톱20에서 5위를 기록했다. ‘스타라이트 보이즈’는 일본 OTT 플랫폼 훌루(hulu) 한국, 아시아 버라이어티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프로젝트 7’과 ‘스타라이트 보이즈’에서는 BAE173과 판타지 보이즈의 에이스 멤버들이 출연해 국내외 팬들의 인기를 모으는 중이다. 여기에 팬들의 투표 열기에 불이 붙으면서 매주 순위 싸움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앞서 지난주 방영된 ‘스타라이트 보이즈’의 포지션별 등수에서는 BAE173 멤버들이 대거 이름을 올려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유준이 댄스 포지션에서 1등을, 한결은 보컬 앤 댄스 포지션 1등과 현장 투표 최종 등수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국내외 시청자들의 이목이 대거 쏠린 만큼, 이들이 향후 또 어떤 기록을 갱신해나갈지 주목된다.

‘프로젝트 ’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아이치이(iQIYI)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라이트 보이즈’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