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브이브이에스 신곡 '위 온 탑', 심플리 케이팝서 첫 공개

윤기백 기자I 2024.07.15 09:17:57
브이브이에스(사진=워너비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신인 그룹 브이브이에스(VVS)가 신곡 무대를 선공개한다.

브이브이에스(VVS)가 내달 6일 신곡 ‘위 온 탑(We On Top)’ 발매를 예고한 가운데, 15일 오후 7시부터 유튜브로 생방송되는 아리랑TV 음악방송 프로그램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에서 선공개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2023년 데뷔한 브이브이에스는 효성, 신화, 앨런, 민재, 태석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미세한 이물질을 가졌지만 그 가치는 최상급인 다이아몬드’란 뜻의 그룹명을 지니고 있다. 멤버 모두 아픔과 상처가 있지만, 최상의 모습을 지닌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꿈을 위해 결성됐다.

‘위 온 탑’(We On Top)은 당당하게 꿈을 향해 전진해 나아가면 정상에 도달하게 될 거라는 강한 믿음을 표현한 곡이다. 여름의 무더위를 식혀줄 신나는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EDM 스타일의 아름다운 선율과 강렬한 Chain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twenty-four seven, we go up to sky’와 같은 발랄하고 중독적인 후렴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번 신곡은 윤희성 총괄 프로듀서와 최고의 작곡가팀 ESMP가 함께 작업하였다. ‘위 온 탑’이라는 제목처럼 팬들과 브이브이에스 사이의 영원한 가치와 사랑의 존재, 팬들의 응원을 통하여 마치 영화처럼 좋은 그룹이 되어 보답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