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주주 시크릿의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주주 시크릿은 땡처리 엔터테인먼트 대표 JS(유재석)가 기획한 걸그룹으로, 지난 3월 25일 음원 발표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시티팝 느낌의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는 한 번만 들어도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음원 순위도 연일 상승 중이다. 음원사이트 멜론 톱100 차트에서 ‘밤이 무서워요’는 91위로 진입해 12위(3월 31일 오전 9시 기준)까지 이름을 올려 다음을 기대케 했다. ‘밤이 무서워요’를 PICK한 유재석은 다시 한번 ‘톱100귀’를 증명해 이목을 끌었다.
이에 대해 주주 시크릿은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유재석 대표님이 매일 아침마다 순위 캡처 문자를 보낸다. 박수 이모티콘을 보내며 ‘더 올라가자’라고 말한다”라며 유재석의 열띤 응원을 전하기도 했다.
이 인기를 이어 ‘밤이 무서워요’ 댄스 챌린지도 펼쳐지고 있다. 원탑 멤버들(JS(유재석), 하하, 이이경, 조세호, 양세형, 황광희, 유병재)부터 정준하, 신봉선, 그리고 원탑에서 아쉽게 하차한 남창희까지 ‘밤이 무서워요’ 댄스 챌린지에 참여해 흥을 보탰다.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는 ‘대주주’(주주 시크릿의 팬덤명) 팬들의 참여 욕구를 자극하고 있어, 인기를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주주 시크릿을 만나볼 수 있는 MBC ‘놀면 뭐하니?’는 오늘(1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