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로맨틱 시크' 매력 장착…4人4色 개인 티저

김은구 기자I 2016.02.16 09:46:08
마마무(사진=RBW)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로맨틱 시크 매력을 장착했다.

마마무는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멜팅(Melting)’의 4인 4색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4명 멤버들은 기존의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과는 사뭇 다른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솔라는 소파에 엎드린 채 잘록한 허리라인을 드러내며 몽환적인 눈빛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휘인은 리본 장식을 한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문별은 카메라를 향해 러블리한 미소를 지어보였고 화사는 강렬한 오렌지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앞서 마마무는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 메인 콘셉트 이미지를 통해 극강의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 멤버별 티저 이미지에서는 ‘로맨틱 시크걸’로 변신해 한층 업그레이된 비주얼을 선보이며 첫 정규앨범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26일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을 발표하는 마마무는 ‘넌 뭘 해도 예쁘고 잘 어울린다’는 뜻을 지닌 신조어를 활용한 ‘넌 is 뭔들’을 타이틀곡으로 최종 결정했다. ‘넌 is 뭔들’은 마마무 데뷔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온 김도훈 프로듀서가 참여해 완성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셀레나 고메즈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안소미, 폭죽 팔던 소녀의 '복면가왕' 도전까지…"돈 벌어야죠"
☞ '술 한잔' 안소미 "술 안받는 체질…오해 말아 주세요~"
☞ 韓·中 합작 걸그룹 우주소녀, 러블리 매력 '핑크화보' 공개
☞ [프로듀스101 매력탐구]김청하, 댄스로 일기당천
☞ [프로듀스101 매력탐구]김세정, 대세론 그 위에 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