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력 제품인 남성용 ‘아크먼트 바람막이’는 상체 움직임을 고려한 절개 패턴과 부위별로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했다. 풀 스윙 시 가장 힘을 많이 받고 넓어지는 왼쪽 견갑골 근처에 ‘스트레치 니트’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뿐 아니라 보온성도 갖췄다. 또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왼쪽 팔 위쪽에만 부분적으로 ‘파워 저지’ 소재를 사용해 가동성에 도움을 준다.
여성용 ‘스텐넥 아크먼트 바람막이’는 소매 전체에 신축성 높고 촉감이 부드러운 저지 소재를, 몸판에는 우븐 등 소재 믹스매치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렸다.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유용한 아이템도 출시했다. 남성용 ‘캐시미어 스웨터’는 최고 등급의 100% 로열 캐시미어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럽다. 밀도 높은 직조로 얇은 두께에도 보온성이 높다. 여기에 데상트골프의 패턴 기술력을 더해 어깨와 암홀 등 이음새도 입체감 있게 설계해 착용감이 편하다.
데상트골프는 가을 시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PGA 투어의 잰더 쇼플리, LPGA 투어와 LET에서 활동 중인 올리비아 코완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차은우·김선호 가족법인…폐업하면 세금폭탄 피할까?[세상만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0700221t.jpg)
![출장길 '단골룩'…이재용의 '란스미어' 애정[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6/02/PS26020700080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