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청담국제고2' 장덕수, 김예림 마약 발견했다…빌런 활약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최희재 기자I 2025.07.21 15:34:00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
빌런 박우진 역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청담국제고등학교2’ 배우 장덕수가 서늘한 존재감으로 몰입감을 끌어올렸다.

(사진=‘첟담국제고등학교2’ 방송화면)
장덕수는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2’(청담국제고2)에서 권력의 정점에 서있는 다이아몬드 6의 멤버이자 박시우(민율희 분)의 약혼자 박우진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장덕수는 앞서 방송한 6회에서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터뜨렸다. 박우진(장덕수 분)이 오시은(한다솔 분)의 추락사고 현장에 있었던 사실이 밝혀진 것. 그는 자신과 김해인(장성윤 분)의 부적절한 관계를 담은 영상을 없애고자 오시은과 몸싸움을 벌였고, 그 과정에서 예기치 않은 사고가 발생했다.

박우진은 과거 행적을 지우기 위해 이사랑(원규빈 분)이 갖고 있던 오시은의 휴대폰을 훔치는 데 성공, 그동안 본인을 옥죄어 온 영상을 삭제했다.

이런 가운데 박우진은 김혜인(이은샘 분)이 그토록 숨기고 싶어 한 치부를 알게 됐다. 또한 백제나(김예림 분)의 사물함에서 마약까지 발견해 눈길을 끌었다. 박우진의 서늘한 눈빛과 비릿한 미소는 마치 앞으로 펼칠 빌런 행보를 예고했다.

‘청담국제고2’는 매주 목, 금요일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에서 오후 5시 1회차씩 공개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12시 10분 종합편성채널 MBN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