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주연은 극 중 목사 성민찬(류준열 분)의 아내 이시영 역을 맡아 글로벌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열연을 펼쳐냈다. 이시영은 극의 전개가 시작되기 전 촉발 사건을 이끌어가는 인물로 성민찬을 움직이게 하며 극의 중심 사건을 전개한다.
문주연은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극적으로 변하는 상황 속에서 성민찬의 변화와 이상 행동을 주시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한편, 광기 어린 연기력 또한 폭발해 내며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했다.
|
2018년 영화 ‘인랑’을 통해 데뷔한 문주연은 SBS ‘사의 찬미’,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JTBC ‘열여덟의 순간’, ‘괴물’은 물론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 등 다양한 작품 속 다채로운 역할을 통해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청순한 비주얼과 함께 캐릭터 내면의 감정을 섬세하게 풀어내는 안정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는 문주연이 영화 ‘계시록’을 통해 다시 한번 더 성장, 그녀가 보일 앞으로의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되는 중이다.
한편, 문주연이 이시영 역으로 출연한 영화 ‘계시록’은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