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권영찬·황기순·전효실, 1월 1일 KBS '진품명품' 출연

김가영 기자I 2022.12.29 17:51:14
사진=권영찬 황기순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개그맨 권영찬이 1월 1일 방송이 되는 KBS ‘진품명품’에 출연을 한다.

2023년 1월 1일 새해에 방송이 되는 KBS ‘진품명품’에는 권영찬, 황기순, 전효실이 출연한다.

권영찬은 연세대학교 상담코칭 석사와 국민대학교 문화심리사회학 박사학위를 받고 한국연예인자살예방상담소를 운영하면서 연예인의 자살예방과 함께 위기에 처한 연예인들을 위한 다양한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또 최근 대기업과 공기업에서 다양한 인문학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황기순은 1980~1990년 최고의 전성기를 누린 개그맨. 최근에는 KBS ‘아침마당’ 고정출연과 함께 즐거운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개그우먼 전효실은 KBS 공채 개그맨으로 시작해 ‘봉숭아학당’ 등을 거쳐 최근에는 리포터 활동과 함께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 고정 출연을 하고 있다.

권영찬은 지난 12월 25일 역사 전문가로 유명한 최태성 전문가와 함께 ‘영월을 시간 여행’하며 한해를 마무리 하는 MBC ‘다큐프라임’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다. 권영찬, 최태성이 출연한 MBC ‘다큐프라임’은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권영찬은 이와 함께 오는 1월 중순 여의도에 위치한 KT컨벤션웨딩홀에서 진행되는 중소기업 시상식에서 “2023년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권영찬은 1월 1일 방송에 앞서 “KBS 진품명품을 찾아서 새해를 맞이해서 까치 호랑이 세화와 청자 편병과 개개수리장에 대한 내용을 퀴즈로 풀면서 감정 전문가들로부터 설명을 들어보니 우리의 진품과 명품에 대한 공부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