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1A4, 휠라 모델 발탁 "밝고 유쾌한 이미지 부합"

정시내 기자I 2014.12.02 09:43:41
B1A4.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새얼굴이 됐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새 얼굴이 됐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아이돌 그룹 B1A4를 ‘2015 Back to school(백투스쿨) 캠페인’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Back to school(백투스쿨)은 매년 신학기 시즌을 중심으로 휠라가 10대~20대 초 소비자에게 패션 및 문화 트렌드를 제시하며 그들과 보다 가까이서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그동안 빅뱅, 2NE1, 비스트, 인피니트 등이 이 캠페인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휠라 관계자는 “밝고 유쾌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지닌 B1A4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캠페인 방향과 잘 부합해 이번 시즌 모델로 함께 하게 됐다”며, “이번 2015년 신학기 시즌부터 휠라 브랜드의 콘셉트와 변화된 이미지를 잘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B1A4는 이달 중순 젊은 세대들의 패션 및 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2015 FILA Back to school’ 캠페인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휠라의 백팩, 신발, 의류 등을 착용하고 그동안 보여지지 않았던 다양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한편, 휠라와 함께한 B1A4의 모습은 12월 말경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SNS, 매장, 지면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관련기사 ◀
☞ 이희준♥김옥빈 열애, “이희준이 잘 챙겨줘.. 어머니가 좋아해”
☞ 손호영, 자살시도 언급 "눈 뜨니 god가 너무 그립더라"
☞ '난독증' 양현석·톰크루즈·성룡 "글 못 읽어" 증상과 치료법은?
☞ 에이핑크-임시완 “꽃밭에 나와 있어요” 선남선녀
☞ 소녀시대 유리, 화보 공개 '독보적인 우아함'
☞ [포토] 소녀시대 유리, 록시크룩 '성숙해진 눈빛'
☞ [포토] 소녀시대 유리, 매끈한 각선미 '눈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