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장훈과 크레용팝은 1일 크레용팝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에 대한민국 소방관들을 응원하기 위해 함께 부른 ‘히어로’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크레용팝은 깔끔한 흰색 배경 앞에서 소방관들이 착용하는 방화복을 생각나게 하는 빨간색 의상을 입은 채 귀엽고 생기발랄한 안무를 보여주고 있다.
김장훈 역시 소방관 제복을 입고 크레용팝과 함께 ‘스파이더맨 거미줄 댄스’를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끈다.
‘대한민국 소방관 프로젝트’는 열악한 환경 속에서 일하고 있는 국내 소방관들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젝트이다. ‘히어로’는 위험한 상황에서도 용기 있게 불 속으로 뛰어 들어가 인명을 구조하는 소방관들을 영웅에 비유해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크레용팝 소속사 관계자는 “김장훈의 허스키하며 파워풀한 음색과 크레용팝의 귀엽고 명랑한 목소리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히어로’는 응원곡이라는 취지에 걸맞게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도록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가 특징인 곡”이라며 “또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재미있는 안무가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히어로’ 음원은 오는 5일 발표될 예정이며, 음원 수익금은 소방관 유가족 및 자녀들에게 장학금과 성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