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 이서진, 9월 일본 공략···한류스타 '부활' 날갯짓

최은영 기자I 2009.08.04 16:12:09
▲ 이서진


[이데일리 SPN 최은영기자] 탤런트 이서진(38)이 드라마 출연에 이어 팬미팅으로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

이서진은 오는 9월 12일 일본 도쿄 나가노선플라자에서 2000석 규모의 팬미팅을 열고 오랜만에 현지 팬들과 만난다.

팬미팅의 타이틀은 '2009 이서진 팬미팅 인 도쿄(2009 Lee SeoJin Fanmeeting in Tokyo)'. 이서진의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팬미팅은 지난해 30%를 웃도는 높은 시청률로 종영한 드라마 '이산'의 일본 방영을 기념해 마련됐다.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나 이번 팬미팅에서 이서진은 토크쇼를 진행하며 악수회 등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인 교류에 나설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이산'과 '혼' 하이라이드 및 미공개 영상 등도 공개된다.

이서진의 소속사 측은 "2일 일본 NHK에서 첫 방송된 '이산'이 위성채널로는 이례적으로 높은 2.1%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면서 "오는 9월 있을 팬미팅에 대한 열기도 더불어 높아지고 있는 상태"라고 전했다.

이서진은 드라마 '불새'가 일본에 방영되며 주목받기 시작해 '다모'와 '연인' 등의 작품이 잇따라 현지에서 호평을 얻으며 명실상부한 한류스타로 발돋움했다.  

한편, 지난해 10월 연인 김정은과 결별 후 침잠의 시간을 보낸 이서진은 오는 5일 첫 방송되는 MBC 납량특집 드라마 '혼'으로도 국내 팬들과 만난다.

▶ 관련기사 ◀
☞[최은영이 만난 사람①]이서진 '사랑, 그 헛헛함이란···'
☞[최은영이 만난 사람④]'의리남' 이서진에 대한 짧은 메모
☞[최은영이 만난 사람③]이서진, "엄친아라구요? 사람들이 욕해요"
☞[최은영이 만난 사람②]이서진, "한지민에 미안하고 박한별에 고맙다"
☞이서진 '세바퀴' 깜짝 목소리 출연···'임예진과 무슨 사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