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윤경호는 류수영, 기현과의 케미에 대해 “케미는 기대하지 않았다”며 “류수영 님은 바쁘신 분이고 요리 전문가다. 우리를 챙겨줄 수 있을까? 요리개발하느라 바쁘지 않을까? 말이나 붙일 수 있을까 싶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몬스타엑스 기현은 말 그대로 몬스타엑스 기현 아니냐. 옆에 있어도 광채가 난다”라며 “내가 너무 삼촌 같지 않을까? 투샷은 어떡하나? 걱정을 했는데 끝나고 나니까 너무 생각나고 우리 셋이 있었던 추억들이 카메라 꺼졌을 때 음식 만든 것 얘기하다가 수다로 이어지고 밤새 떠들었던 그 시간들이 생각난다”고 밝혔다.
‘류학생 어남선’은 ‘먹고, 배우고, 완성하라’는 슬로건을 내건 E채널의 신규 예능. 류수영X윤경호X기현이 해외의 다양한 백반을 체험하고, 레시피를 배워 ‘자신만의 킥’으로 ‘류학 레시피’를 완성하는 예능이다. 첫 번째 요리 유학지인 포르투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의 다양한 요리로 보고 먹는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오는 5월 17일 토요일 오후 5시 20분 첫방송된다.



![십자가 비니가 뭐길래?…1400만원 눌러 쓴 올데프 영서[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300213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