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명은 KBS 2TV ‘6시 내고향’에서 청년회장으로 활약해 중장년층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크크루삥뽕’이라는 웹예능을 통해 MZ세대 대세로 떠올랐다. 엘리샤코이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김용명의 인지도와 친근한 목소리를 통해 모케어 샴푸를 적극 홍보하겠다는 계획이다.
김용명은 특히 3시간이 넘는 분장 강행군에도 불구하고 광고 촬영 내내 밝고 환한 웃음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모케어 샴푸의 강점인 ‘대용량, 새치커버, 탈모완화성분’을 쉽고 재밌게 알리면서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친근감 있는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김용명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광고 영상은 엘리샤코이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계정, 엘리샤코이몰에서 만날 수 있다.